끝나지 않은 가슴앓이, 가족구원
저자: 김남준
출판사: 부흥과개혁사
발행년도/쪽수:
관련 설교시리즈: 가족 구원을 위하여
[ 프리뷰 ]
이 책은 구원받지 못한 가족들을 두고 가슴 아파하는 신자들을 위한 전도 실천 격려서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성경의 진리와 자신의 체험을 바탕으로 구원받지 못한 가족들을 둔 가슴앓이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그 가족들을 사랑해야 할 이유와 그들을 위하여 헌신할 바를 가르친다.
이러한 뜻을 세우고 가슴 아파하는 사람들을 위한 하나님의 위로와 상급에 대해서도 소상히 해설함으로써 많은 성도들로 하여금 선교적으로 포기했던 가족을 위하여 다시 헌신하게 만들었던 책이다.
[ 추천글 ]
"어느 날 밤에 꿈을 꾸었습니다. 하늘로부터 두루마리로 된 편지 한통이 내려왔습니다. 하늘로부터 미끄러지듯이 내려온 두루마리는 제 앞에서 펼쳐졌습니다. 거기에는 제 아버지께 속히 편지를 쓰라는 간곡한 사연이 짤막하게 적혀 있었습니다. 며칠 동안 연거푸 세 번을 똑같은 꿈을 꾸었습니다. 그것이 저의 아버지께 복음을 전하라는 메시지 인줄 알았지만, 순종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두어 달 후 아버님께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지금도 그 때 일을 생각하면 하늘나라에 가서 주님께 무어라고 말씀드릴까 마음이 아픕니다. 그때 제가 편지라도 써서 복음을 전했더라면, 이렇게 많은 세월이 흐른 지금까지 후회하고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 '책을 열며'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