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아이콘을 클릭해 로그인 해주세요.
0/300
할렐루야!! 태국의 이영근 선교사입니다. 잠시 한국 방문중에 있고 지난주 금요일 기도회에 열린교회에 방문했습니다.^^ 신학생 시절 김남준 목사님의 열렬한팬이어서 이렇게 방문하였는데 아쉽게도 목사님께서 안식년 중이시더군요. 아무튼 귀한 교회 방문하고 금요일 기도회에서 은혜받고 왔습니다.
날마다 거룩한 복음의 능력이 나타나는 귀한교회가 되기 소망하고 축복합니다.
2017년 신년사경회를 이곳 독일 Leipzig에서 생방송으로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수신상태가 좋지 않아서..결국 음성생방송으로 하였지만 은혜 많이 받고..
2017년 이곳 독일에서 어떤 마음을 가지고 한 해를 살아야 할지 .. 마음에 새긴 시간이어서 감사했습니다.
새해에도 김남준목사님의 건강과 평안을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여기는 이제 낮 1시36분이네요..)
열린신문 구독 신청을하고 도착하지 않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도착하여서 너무 방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남준 목사님 설교를
이렇게 들을 수 있게된 것
너무나 감사합니다.

7/14년 말씀 시리즈 너무 좋습니다.

이 선한 사업위에 하나님께서 축복실
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건칼럼을 보고 있는데 별도의 출력기능이나 다른사람에게도 공유하고 싶은데 페북과 트위터로밖에 공유기능이 없네요~ 다른 SNS로도 공유하는 기능을 넣어주시면 좋겠고 출력기능또한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부모님들께는 SNS보다 출력을 해서 드리는것이 좋을듯 해서요~
항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가끔 설교요약본을 인쇄해서 읽어보는데,
설교요약본을 인쇄할 때 제목이 하나로 고정되어 바뀌지 않네요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새롭게 개편 된 홈페이지 너무 쾌적하고 좋은것 같아요! 섬겨주시는 간사님들 감사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 매일 열린교회 어플로 아침 묵상을 하고 있는데, 제안을 드릴 것이 있어서 방명록에 남깁니다. 경건칼럼이 담임목사님 설교로 이루어지는 것 같은데, 누군가 녹취한 파일인 것 같아요. 그런데 오탈자도 많고, 정돈이 안되어 있는 글을 많이 보게 됩니다. 열린교회에 다니지 않는 분들도 어플을 다운 받아 보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누군가 글을 정돈해서 올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 답변
안녕하세요.
홍보실에 김찬웅 팀장입니다.

네. 많은 분들께서 문의를 해오셔서 현재 전체적으로 수정작업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양에 비해 일손이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도움의 손길 기다리며 빠른시일내에 완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건에 도움을 주는 yullin.org
항상 감사히 열린교회 싸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이블을 이용하려면 로그인을 해야한다고 떠서 로그인을 하면 자꾸 에러가 뜹니다. 핸드폰으로 해도 그렇고 컴퓨터를 바꿔서 해봐도 마찬가지인데 왜 그런지요.?
  1 2 3